• 최종편집 2024-12-03(화)
 

국제소롭미스트한강클럽 굿윌스토어에 후원물품 전달 사진 1.jpg

<굿윌스토어 제공>

 

지난 29일 “국제소롭미스트한강클럽”에서는 소외되고 어렵게 생활하는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굿윌스토어에 세 번째로 의류, 잡화 등 450여개의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이날은 국제소롭미스트(UN에 가입된 국제여성봉사단체)한국협회 소속 한강클럽에서 남호선 현 회장(더사랑방문요양센터 대표), 김정돌 초대회장 ((사)바르게살기운동 송파구협의회 회장), 박상숙 제2대회장(한상푸드 대표), 임정원 회원(한마음방문요양센터 대표)이 한강클럽을 대표하여 방문하였으며 매년 기부물품을 수집하여 굿윌스토어 나눔챌린지에 참여해 오고 있다.

 

물품전달식을 전달한 후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근로 장애인들을 격려하며 삶의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주고, 홍성만 굿윌스토어 상임고문의 안내를 받아 매장을 둘러보며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기도 하였다.

 

한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는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자원절약, 환경보호를 위해 서울과 수도권의 11개 매장에서 장애인 82명과 사회복지사가 함께 일을 하고 있는 비영리사회복지법인이다.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등과 기업에서의 재고품 등을 기증받아 서울에서 송파구 문정점, 송파점, 방이점과 강동점, 양천점, 은평점, 마포점, 그리고 안양점, 인천 남동점, 가평점, 마석점 등에서 판매한 수익금으로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제공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소롭미스트한강클럽, 굿윌스토어에 세 번째 후원물품 기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