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04(금)
 

최대호 안양시장, 굿윌스토어 안양점 방문 사진 1.jpg<굿윌스토어 제공>

 

지난 26일 최대호 안양시장이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안양점을 방문하여 매장을 둘러보며 근로장애인과 자원봉사자, 직원들을 격려한 후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굿윌스토어 안양점 시설 라운딩, 근로장애인, 자원봉사자, 직원 격려, 기관소개(ppt) 및 간담회,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을 하였다.

 

함께하는재단(대표이사 장형옥)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안양점(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00) 소회의실에서 개최한 이번 간담회에는 안양시에서 최대호 안양시장, 서향석 안양6동장이 참석하였으며 협력기관에서 이용훈 안양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 정양순 안양새마을금고(본점) 이사장, 박은경 사랑의 집수리 대표와 굿윌스토어에서는 홍성만 상임고문, 안영준 경영사업본부장, 장석찬 사업부장, 기관 근로자, 메니저 등이 참석하였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1층~3층 매장에 진열된 상품을 보면서 근로장애인과 자원봉사자,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근무하는데 불편함은 없는지 급여를 얼마나 받는지 등을 물어보며 특별히 근로 장애인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갖고 살도록 따뜻한 격려를 해주었다.

    

이어서 진행한 간담회에서는 ‘PPT로 굿윌스토어 운영현황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안양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장애인들의 일자리 마련 확대를 위해 굿윌스토어 안양점이 기증과 매출이 증가 되도록 홍보활동 등 지원방안을 강구하겠다.’라고 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최대호 안양시장, 굿윌스토어 안양점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