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0(화)
 
  • - 비타민엔젤스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 사)웃음플러스

KakaoTalk_20231108_104413692.jpg


[인천=뉴스탑10 홍종현 기자] 인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희)은 비타민엔젤스와 사)웃음플러스와 함께 행복한비타민 후원물품 전달식을 6일 진행했다.

 

비타민엔젤스와 웃음플러스는 인천동부교육지원청에 2,000여명에게 전달할 수 있는 영양제를 전달했다

 

해당 후원물품은 사회적 기업인 비타민엔젤스의 어린이영양제로 저소득층학자금지원, 물품지원 등의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웃음플러스가 기탁을 받아 인천동부교육지원청에 전달됐다.

 

전달된 영양제는 인천동부지역의 각 학교의 교육복지사를 통해 학교와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물품을 전달받은 이용희 교육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발달 지원을 위해 힘써 주신 비타민엔젤스와 웃음플러스에 감사드리며,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비타민엔젤스는 비타민 하나가 판매될 때마다 비타민 하나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10억상당의 비타민을 꾸준히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동부교육지청관계자는 “성장하는 학생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했으면 좋겠다“며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 학교와 교육지원청이 학생들에게 비타민과 같은 역할을 하는 기관이 되어 학생들의 건강증진과 행복한 삶을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동부교육지원청 행복비타민 후원 물품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