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6(수)
 
  • 가원초 학부모회가 학생들이 안 쓰는 물건을 모아 학생들 대상으로 ‘가나다마켓’을 연중 진행

KakaoTalk_20250116_180918796.jpg<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제공>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본부장 홍상진)는 인천가원초등학교(교장 최정민)와 인천가원초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회(회장 류재희)에서 진행한 ‘가나다마켓’을 통해 모아진 수익금을 지구촌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17일 전달받았다.

 

이번 기부금은 인천가원초등학교 학부모회가 기획하여 학생들이 쓰지 않는 물건을 모아 ‘가나다마켓’을 열어 학생들에게 판매하여 마련됐다.

 

최정민 인천가원초등학교 교장은 “학생들이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신 학부모회에 감사드리다” 며 “굿네이버스의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교와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재희 인천가원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학생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굿네이버스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어서 감사하다“ 고 말했다.

    

홍상진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장은 “인천가원초등학교 학부모회와 학생들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 받은 기부금은 지구촌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해서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 – 인천가원초등학교, 학부모회 ‘가나다마켓’ 수익금 전달받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