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20230731_215350.png

                            사진제공 =스튜디오 피닉스·SLL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가 만났다 하면 웃음이 터지는 코믹 콤비로 활약한다.

 

오는 8월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31일, 사이코메트리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열혈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의 대환장 케미스트리 스틸을 공개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친다.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색다른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를 탄생시킨다. 여기에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열연한다.

 

한지민은 동물이든 사람이든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자 봉예분을 연기한다. 정 많고 오지랖 넓은 봉예분은 문장열에게 약점이 잡혀 팔자에도 없는 초능력자가 돼 종횡무진한다. 이민기는 서울 광수대 에이스 형사였지만 어쩌다 좌천된 후 실적을 쌓아 복귀하려는 문장열을 맡았다. 봉예분의 신박한 능력을 알게 된 후 사건을 해결해나가던 중 연쇄살인사건에 휘말리며 열혈 형사 본능이 깨어난다.

 

두 사람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기대감을 높인다. 달라도 정말 다른 ‘극 F’ 봉예분과 ‘극 T’ 문장열은 공조 시작부터 삐그덕거린다. 어찌된 영문인지 헝클어진 몰골로 허겁지겁 국밥을 먹는 봉예분과 무언가 열변을 토하는 문장열의 대비가 흥미롭다. 무슨 말을 들은 것인지 경계 가득한 봉예분의 모습은 이들의 만만치 않은 공조를 짐작게 한다. 이어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서로를 보고 경기를 일으키는 두 사람. 이런 웃음만발 순간에는 호흡이 척척 맞는 두 사람의 콤비 플레이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지민은 “이민기 배우와는 코미디로 만나는 장면이 많아 촬영을 할 때 서로 에너지가 올라와 있어야 했는데 워낙 유연한 스타일이라 편하게 촬영했다”라면서 “어른처럼 포용력이 넒은 배우라 닮고 싶은 부분이 많았다”라고 이민기와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예분과 장열의 관계성은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하지만 늘 옆에 있는 짝꿍 같은 관계라고 생각한다. 함께 수사를 이어가며 자연스레 서로의 아픔도 알게 되고 위로해주는 사이가 되지 않을까 한다”라면서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이민기 역시 “한지민 배우와는 호흡이 잘 맞아서 정말 즐겁게 작업했다”라면서 “봉예분 캐릭터를 개인적으로도 정말 좋아했었는데, 한지민 배우가 만들어낸 예분이에게 완전 반했다. 이런 매력을 지닌 캐릭터는 다른 어떤 작품에서도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다”라고 전해 두 사람의 흥미로운 관계성을 예고했다.

 

‘힙하게’는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연쇄살인범을 잡아내기 위해 분투하는 봉예분과 문장열의 수상하고 신박한 공조가 펼쳐진다. 여기에 상냥한 미소를 장착했지만 어쩐지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편의점 알바생 김선우(수호 분), 친구 봉예분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무진 최강 의리파 배옥희(주민경 분), 강력 범죄 없는 마을이었던 ‘청정 무진’이 무사안일하길 바라는 무진경찰서 강력반장 원종묵(김희원 분) 등 개성만점 인물들의 코믹 플레이와 배우들의 열연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지민은 “수호 배우는 정말 열심히 한다. 나와 이민기 배우가 자극이 될 정도였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예뻤고 촬영하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더 열정적으로 연기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여러모로 에너지를 주는 배우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만나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민기도 “역할을 위해 항상 철저히 준비해오는 모습을 보고 정말 감동했다”라고 수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한지민은 “주민경 배우는 ‘봄밤’에서도 호흡을 맞췄고 가까운 사이라 말하지 않아도 눈빛만으로도 알 수 있었다. 시너지가 생길 수밖에 없는 관계라 현장에서 재미나게 논다는 마음으로 함께 촬영했다”라고 밝혔다. 이민기도 “주민경 배우는 정말 캐릭터 그 자체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자기화해서 잘 살려줬다”라고 덧붙이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어느 날 서울에서 굴러온 문장열 때문에 적지 않게 속앓이를 할 예정인 원종묵. 이민기와 김희원의 환상의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모은다. 이민기는 “김희원 선배님은 정말 배울 점이 많은 선배님이다. 촬영장에서 끊임없이 고민하시는 모습을 보며 든든하다고 느껴질 만큼 멋진 선배님이셨다”라고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킹더랜드’ 후속으로 오는 8월 12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힙하게' 한지민X이민기, 지금껏 이런 대환장 콤비는 없었다! 코믹 케미 스틸 첫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