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인천서구 식품산업위생과와 반찬단지 품질경영 선언식

20230406_220445.png

 

(주)반찬단지(대표이사 회장 우성명)는 지난 3월 3일 ‘2023 품질경영 선언식’을 개최하고 품질향상을 통한 신뢰회복,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 목표로 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인천광역시 서구청 식품산업위생과 우영윤 팀장 및 식품산업 팀원들, RUN25 박주상 대표, 후레쉬퍼스트 김정욱 대표, 돌캐 김정관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20230406_220517.png


(주)반찬단지는 리뉴얼한 공장 현황을 소개하고 생산 규모 확장을 통한 원가경쟁력 확보 및 국내외 생산 제품 품질 향상 등에 대한 방향성을 밝혔다.

 

첫째,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추진, 변화하는 고객요구에 신속히 부응한 안전, 안심 상품으로 고객만족의 실현. 둘째, 국내 제조뿐 아니라 해외 및 국내 OEM 제품의 원료구매에서부터 각 제조공정, 상품화, 유통에 이르기까지 Supply Chain별 품질관리 컨트롤타워 역할 수행. 셋째, 품질확보에 헌신할수록 고객의 신뢰가 높아지고 나아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된다는 선순환 구조 구축을 통해 시장을 리딩 선도해 나가며 사회에 헌신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선언하였다.

 

특히, 인천광역시 서구청 식품산업위생과와 함께 하는 품질경영 선언식으로 기업과 관공서가 함께 협력하는 상생의 모범사례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상호 서명한 품질경영 선언문을 교환하며 더욱 굳건히 실행하여 성장시켜 나가기로 하였다.

 

 

㈜반찬단지 우은명 대표는 “품질 경영에 대한 결의를 통해 최고의 품질, 최대 생산효율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수 있도록 부단하게 노력해 나가겠다”며, “경영진과 모든 임직원들은 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2

newstop10

응원합니다

댓글댓글 (0)
newstop10

초일류 기업 반찬단지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반찬단지, 2023 품질경영선포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