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4(금)
 

황대성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감사패 전달 사진 3.jpg

 

지난 17일 비영리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 황대성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황대성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발달장애인들의 자립 지원을 위해 운영하는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를 돕기 위해 송파구체육문화회관 광장에서 지난해와 올해 4회에 걸쳐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하여 기업에서 후원받은 물품을 판매 ·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였으며,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주차장 입구에는 기증함을 설치하고 임,직원들과 수강생들이 함께 모은 의류, 생활용품 등을 굿윌스토어 송파점에 전달하였다.

 

또한, 지난해에 성내천에서 환경보호와 자원절약을 위한 바자회 개최 시에도 굿윌스토어를 참여토록하여 성내천을 방문하는 내·외국인들에게 기부 물품 판매와 홍보를 돕기도 하였으며, 송파인문학 총원우회와 굿윌스토어가 공동주최한 나눔 실천 바자회 개최 시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야외광장을 제공하는 등 소외되고 힘겹게 살아가는 중증장애인들의 자립을 돕기 위해 적극 지원하였다.

 

한편, 함께하는재단은 기업에서의 후원물품과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등을 기증받아 매장에서 판매하여 발생하는 수익금은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사용하고 있으며, 송파구에 굿윌스토어 재단본점 (송파구 새말로 10길 19)을 두고 함재보호작업장과 송파점, 방이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인들의 생활주거 시설인 소망의집(삼전동), 사랑의집(거여동)과 서울시에 굿윌스토어 강동점, 은평점, 양천점, 마포점과 수도권 지역의 안양점, 인천 남동점, 마석점, 가평점 등의 매장과 탈북민지원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황대성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우리사회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마련해 주고, 자원절약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바자회를 개최하였으며, 기증함 설치와 함께 공단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등 물품을 모아 굿윌스토어에 전달하였다.”라고 하였다.

    

장형옥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이사장은 “황대성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님이 장애인들의 자립 지원을 위해 바자회를 수차례 개최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주시고 임, 직원들과 함께 물품을 모아 굿윌스토어 전달 하는 등 사랑나눔과 기업의 ESG 경영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하며 “서울시와 수도권에서의 다른 시설관리공단에서도 함께 동참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송파구시설관리공단에서 감사패 받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