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 - 연말 맞아 지역 내 보훈대상자, 취약계층 등 500세대에 김장김치 전달

5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서구 주민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1).jpg

<서구청 제공>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13일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홍상진)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회장 유정학)가 서구, 서구여성단체협의회, 서구보훈단체협의회와 협력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로 굿네이버스는 연말을 맞아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맞이를 위해 서구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 등 505세대에 김장 김치를 지원했다.

 

서구청 마실거리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해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홍상진 본부장,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 유정학 회장, 대한주부환경전국연합회 백경자 서구지회장과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했다.

 

유정학 회장은 “나눔의 향기는 만 리까지 퍼지며 그 기쁨은 나눔을 실천한 사람에게 반드시 되돌아오리라 믿는다”며 “벌써부터 매섭게 추워진 날씨지만 모두에게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홍상진 본부장도 “이웃을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소중한 김장김치를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매년 서구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신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의 정성과 사랑이 모인 만큼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서구 주민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